FAQ
관리자
2024-02-16
조회 5

구매한 제품과 배송받은 제품이 일치하지 않으신다면 고객지원센터로 최대한 빠르게 문의 부탁드립니다.

*택배 배송은 제품 수량 및 특성에 따라 2박스 이상으로 분리 배송 될 수 있습니다.


> 고객지원센터 문의 방법

  1. 페이지 우측 하단 채널톡 문의

  2. 031-622-6122

  운영시간: 평일 09:00 - 17:00 (점심시간 11:30-12:30/ 주말 및 공휴일 제외)

관리자
2024-02-16
조회 7

고객지원센터로 우선 연락 부탁드립니다. 

다만, 이미 선택하신 방법으로 배송이 시작되었다면 변경이 어려운 점, 이해 부탁드립니다.

관리자
2024-02-16
조회 6

결제 완료 후 제품을 배송 받을 주소를 변경하고 싶으시다면, 

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해주시는 것이 가장 빠르게 처리 및 확인을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.

단, 배송지 변경은 제품 배송 전에만 가능하며 배송 시작 이후에는 변경이 어려운 점,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관리자
2024-02-15
조회 5

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 또는 마이페이지를 통해 1:1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.

관리자
2024-02-15
조회 6

사업장(판교)에서 수령하실 수 있으시며, 아래와 같은 프로세스를 통해 진행됩니다.


[방문 수령 프로세스]

1. 사이트에서 제품 결제 

2. 사전에 1:1 문의 또는 유선 연락을 통해 수령 시점 협의

3. 제품 방문 수령 (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44번길 49 한컴타워, 13493)


관리자
2024-02-15
조회 5

하단 링크를 통해 통장사본 및 사업자등록증을 간편하게 받으실 수 있도록 

공지사항 내 첨부파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> 통장사본 및 사업자등록증 다운받기


관리자
2024-02-15
조회 4


회원 탈퇴 시, 가입된 회원 정보는 모두 삭제되며 작성하신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.

또한 탈퇴 후, 같은 계정으로 재가입을 하더라도 기존에 가지고 계시던 적립금 사용은 불가능 합니다.


> 회원 탈퇴 방법: 사이트 우측 상단 [MY] - [회원 탈퇴]


관리자
2024-02-15
조회 5

저희 한컴앤샵에서는 비회원 구매를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. 

제품 구매를 원하신다면 회원가입을 부탁드립니다.


> 회원가입 방법: 사이트 우측 상단 [JOIN]